한소희, ‘경성크리처’ 촬영 현장 비하인드 공개

2023-12-26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배우 한소희가 ‘경성크리처’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26일 한소희는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경성크리처”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이 사진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촬영 현장 속 한소희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한소희는 액션신도 소화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낸다.

‘경성크리처’는 시대의 어둠이 가장 짙었던 1945년 봄,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배우 박서준, 한소희, 수현, 김해숙, 조한철, 위하준 등이 출연해 공개 전부터 기대를 모은 작품이다. 한소희는 극중 윤채옥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경성크리처’ 시즌1은 10부작으로 공개되며, 파트2는 2024년 1월 5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경성크리처’ 파트1은 지난 22일 공개됐다.

TOPSTARNEWS |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reporter@topstarnews.co.kr

기자의 보도 내용에 비판은 수용하며, 반론권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폭력적인 욕설이나 협박에 대해서는 합의 없는 형사 처벌을 추진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톱스타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유튜브 영상 제작을 금합니다. 발견 즉시 민형사상 제소합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