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연소 아역 배우 탄생 예고’ 신하준..드라마 ‘빛나라 인생아’ 전격 캐스팅

2025-04-01

[전남인터넷신문]최연소 아역 배우 탄생’을 예고했다. 최연소 아역은 신하준이다. 신하준은 미니시리즈 드라마 ‘빛나라 인생아’에서 극중에서 주연 배우 오승아의 조카로 출연 한다. 신하준을 캐스팅 한 건 제작과 연출을 맡은 송영신 감독과 극본 작가 신성훈 감독의 추천으로 눈도장을 찍고 단번에 캐스팅 됐다.

신하준은 2023년11월13일생이다. 사진 속 신하준은 통통하고 동화책에서 튀어 나올 만큼 귀여운 얼굴로 매력 발산 했다. 신하준은 오는6월17일 ‘빛나라 인생아’에 첫 촬영에 합류 한다. 아울러 신하준은 한국영화배우협회와 한국방송연기자협회에 정회원 가입 절차를 밟을 예정이다.

이어 드라마뿐만 아니라 영화, 베이비 광고모델로서도 활동 영역을 넓혀가면서 인지도를 쌓고 대중국에게 사랑 받는 아역배우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매니지먼트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 역대 잘 자란 아역배우 출신 ‘김유정, 김향기, 서우진 등을 보면 부모의 교육과 예의바른 인성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 왔다.

신하준의 매니지먼트를 맡게 된 ’빌드업 코리아‘와 ’라이트 픽쳐스‘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어린아이지만 조금씩 현장 경험과 바른 성장을 위해 철저하게 관리 하겠다. 신하준에게 큰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빛나라 인생아‘ 에는 오승아, 한기웅, 정보석, 김혜선, 조재윤, 정희태, 조은숙, 김가희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 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