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브랜드와 협력, 최대 80% 할인 제공
럭키박스 이벤트로 고객 참여 유도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무신사 29CM가 오는 7일부터 17일까지 열흘간 첫 대규모 뷰티 기획전 '이구뷰티위크(29 Beauty Week)'를 개최한다고 4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29CM가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쌓아온 정기 기획전 경험을 뷰티 카테고리로 확장하여, 차별화된 큐레이션을 통해 시장 내 경쟁력을 키우겠다는 취지다.

이구뷰티위크는 2539세대의 라이프 세터(Life-setter) 고객을 위한 최적의 뷰티 브랜드 제안에 초점을 맞췄다. 디오디너리, 연작, 유세린, 라우쉬, 아닐로, 차홍 등 여러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들이 자신의 뷰티 취향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 추구미 테스트'를 진행, 맞춤형 상품 추천을 통해 개인화된 쇼핑 경험을 지원한다.
이번 행사에는 추가로 '29뷰티박스' 럭키박스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각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이 포함된 럭키박스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아울러, 29CM 팀의 인기 제품 추천 콘텐츠 '29크루픽'과 '마이셀렉션'을 통해 건강한 생활을 추구하는 크리에이터들의 뷰티 루틴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최대 3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특정 브랜드의추가할인 쿠폰팩도 제공된다. 인기 뷰티 브랜드의 라이브 커머스 '29라이브(29LIVE)'도 3회에 걸쳐 특별 편성되어, 다양한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노하우를 '겟 레디 윗 미(GRWM)' 형식으로 소개한다. 29CM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고객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뷰티 브랜드와 아이템을 선택할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