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대교 전국학력진단' 단원평가 이벤트 시즌2 진행

2025-09-04

대교는 다음 달 26일까지 전국의 초등 학습회원을 대상으로 '대교 전국학력진단 단원평가 완주런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교 전국학력진단 단원평가는 대교가 축적한 신뢰성 높은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학습 로드맵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평가 서비스다. 기본 과정과 심화 과정으로 구성된 수준별 시험지를 제공해 학생 개인의 학습 수준에 맞는 맞춤형 진단이 가능하고 난이도에 따른 효율적인 학습 점검을 돕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4월에 진행된 단원평가 완주 챌린지의 시즌2로, 학생들이 '대교 전국학력진단'을 통해 학교 단원평가를 체계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단원평가 완주런 이벤트 참여는 대교 전국학력진단 사이트에서 원하는 과목을 선택해 단원평가에 응시하면 된다. 과목별 난이도에 따라 제공되는 단원평가 응시 횟수가 많을수록 경품 추첨 기회가 늘어난다. 누적 구간별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노트북과 무선이어폰 등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2학기를 맞아 학교 단원평가 준비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학습 동기를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며 “교과 학습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보다 체계적으로 학교 평가에 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지희 기자 easy@etnews.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