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세라체크 활용한 건강 캠페인 진행

2025-02-17

세라젬은 세라체크를 활용해 건강관리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 캠페인 ‘아이러브 마이바디(I LOVE MY BODY)’를 4월 초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세라체크는 홈 헬스케어 제품을 사용해 고객이 스스로 건강상태를 체크하고 관리할 수 있는 세라젬의 헬스케어 서비스다.

웰카페 등 세라젬의 체험 매장 내에 조성된 세라체크존에서 체성분, 혈압, 스트레스 지수 등을 직접 측정하고, 웰라이프 멤버십 앱을 통해 세라체크 월간 리포트와 건강 관리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세라체크를 활용한 이 캠페인은 건강의 시작이 정기적으로 건강상태를 체크해 내 몸을 아는 것에서부터 시작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웰카페와 웰라운지의 세라체크존에서 건강관리를 습관화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들이 건강하고 좋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세라젬은 3월3일부터 4월6일까지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웰카페, 웰라운지의 세라체크존에서 체지방률 등을 측정한 챌린지 참가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간 동안 체지방률을 가장 많이 감소시킨 3명의 고객을 선정해 뷰티 디바이스 세라젬 ‘메디스파 프로’와 가정용 초음파 의료기기 ‘유리듬 S’를 제공하며, 매장별로 체지방률을 가장 많이 감소시킨 고객에게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매트리콜 리빌 세트’를 증정한다.

또 챌린지 기간 동안 매주 1회 이상 세라체크 측정을 완료할 시 음료 1잔과 제품 체험 서비스 1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릴레이 혜택도 제공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세라젬은 고객에게 척추, 운동, 순환, 휴식, 영양, 뷰티, 정신 등 7가지 건강습관을 통해 건강한 삶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건강습관을 만드는 첫걸음이 내 몸의 상태를 알고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사랑하는 것이라는 점을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러브 마이바디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건강관리를 습관화하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