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이엠에스오(GIMSO, 대표이사 이성형)는 11월 29일 '병원경영지원을 위한 경영자원 및 고객정보 관리 솔루션 제공 방법, 장치 및 시스템'에 대한 특허 출원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허는 병원의 경영자원(인적자원, 설비시설, 소모품, 의약품 등)과 고객 정보를 종합적으로 관리하여 병원의 경영 효율성을 높이고 서비스 품질을 개선할 수 있는 기술에 관한 것이다.
지아이엠에스오는 이번 특허 출원을 통해 병원 경영 최적화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의료기관의 전반적인 운영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병원 경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경영 자원을 최적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어 의료기관에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경영 지원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고객사인 루비성형외과와의 협력을 통해 더욱 전문적이고 맞춤형 경영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지아이엠에스오 관계자는 "출원된 특허를 활용해 병원 경영 지원 분야에서 높은 기준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의료기관에 최상의 경영 지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아이엠에스오는 병원 경영지원회사(MSO)로서 비의료적인 병원 경영 전반에 걸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구매, 인력 파견 및 관리, 교육, 진료비 청구, 마케팅, 법률 지원, 홍보, 외국인 환자 유치, 개원 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병원의 효율적인 운영을 지원하고 있으며, 특히 병원 경영자와 총괄실장, 상담실장, 코디네이터 등 비의료 인력을 병원에 직접 파견해 책임 경영을 실현하고 있다.
이성형 대표이사는 "이번 특허 출원을 통해 지아이엠에스오의 병원 경영지원 솔루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병원 경영 최적화와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병원 경영 환경에 맞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의료기관의 효율성과 환자 만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