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프렌드 X 타고, ‘히어로 콘테스트’에서 만나요

2024-10-17

프리미엄 슬립&헬스케어 브랜드 ‘닥터프렌드’와 스포엔터테인먼트 기업 타고(TAGO)가 10월 19일 열리는 ‘제 2회 히어로 콘테스트’에 함께한다.

히어로 콘테스트는 가수 임영웅의 모교인 경복대 남양주 캠퍼스 실용음악과 재학생들이 선배 임영웅의 노래 전곡을 가창하는 콘테스트로 서울 동북부 영웅시대 팬클럽 500여 명이 초청돼 함께 즐기는 문화 행사이다.

특히, 품격있는 팬덤 문화를 공유하는 행사인 만큼 ‘홈 댄스 챌린지’ ‘히어로 노래 교실’ 등 다양한 사전 프로그램도 함께하며 세대간 음악적 소통을 증진하고 문화 예술의 긍정적인 사회적 가치도 전달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닥터프렌드는 이번 행사 중 스포엔터테인먼트 기업 타고(TAGO)와 함께 ‘댄스 챌린지’에 함께하며 다양한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프리미엄 슬립&헬스케어 제품으로서 브랜드 가치를 알려 나갈 계획이다.

스포엔터테인먼트 기업에서 글로벌 콘텐츠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는 타고(TAGO)는 K-POP 콘텐츠에 다양한 게임 요소 및 기법을 적용한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기법의 ‘핏터비트’를 개발해 현재 콘텐츠 비즈니스로서의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AI 모션인식기능과 혼합현실(Mixed Reality, MR) 기능 기반으로 사용자와 모션 그래픽 캐릭터가 함께 게임하듯 춤을 추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현재 잠실 키자니아 등에 입점해 있다.

닥터프렌드는 ‘홈 댄스 챌린지’ 고득점자에게 뉴슬립패드 바이올렛, 퍼피 모던 슬립하우스, 이노센트 천연 베개 세트 등을 제공하며 이번 이벤트의 열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히, 건강하고 올바른 수면을 이루는 것은 젊은 세대부터 시니어 세대까지 전 세대가 필요로 하는 삶의 필수 요소인 만큼 영웅시대 팬클럽 및 재학생들이 서로 공감과 소통을 이어갈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를 이어가며 행사의 의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닥터프렌드 김용석 대표는 “닥터프렌드는 지난해 한화이글스 선수단 및 코치진을 후원하며 스포츠 문화 발전을 위해서도 노력한 바 있다”며 “올해도 엔터테인먼트 분야 문화 발전을 응원하며 아티스트와 팬이 서로 소통하며 팬덤의 가치를 높여 나가는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닥터프렌드는 건강하고 올바른 수면을 통해 긍정적인 신체 및 정신적 에너지가 창출될 수 있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현재 싱가포르 글로벌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파트너와의 네트워크를 넓혀가고 있다.

10월과 11월에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테크 크런치 2024’와 핀란드 헬싱키의 ‘슬러시 2024’에도 참여하며 닥터프렌드만의 독창적이면서도 자연스러운 헬스케어 원리 및 제품과 R&D 연구 성과 등을 글로벌 시장에 적극적으로 알려 나갈 계획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