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Xbox가 설 명절을 맞아 오늘(23일)부터 2월 6일까지 2주간 PC Game Pass 1,5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PC Game Pass에 처음 가입하는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해당 기간 동안 Xbox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가입 시 기존 월 구독료 9,500원에 제공되던 서비스를 단 1,500원으로 2개월 동안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PC Game Pass는 수백 가지의 고품질 PC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마이크로소프트의 게임 구독 서비스로, 본 서비스 구독자는 Xbox 프랜차이즈 인기작을 제한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수시로 라이브러리에 추가되는 새로운 게임 역시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Xbox Game Studios의 신작 게임을 출시 당일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EA Play 멤버십이 포함되어 있어 FIFA, 배틀필드 등 일렉트로닉 아츠의 인기 타이틀까지 즐길 수 있다. 발로란트, 리그 오브 레전드 등 라이엇 게임즈의 인기 PC 게임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Xbox는 오는 설 연휴 기간 동안 Xbox Game Pass를 통해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게임 리스트를 소개했다. 긴 명절 연휴를 앞둔 만큼 오랜만에 모인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기 좋은 게임 위주로 포함했다.
한편, Xbox는 오는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Xbox 무선 컨트롤러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Game Pass 얼티밋 1개월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은 Xbox 공식 브랜드스토어를 포함해 지마켓, 옥션, SSG 닷컴, 11번가, 하이마트, 컴퓨존, 무신사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를 통해 현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인디아나 존스: 그레이트 서클뿐만 아니라, 상반기 출시 예정인 어바우드 및 아톰폴 등을 출시 당일부터 플레이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