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다이소 손잡고 ‘가성비 건기식’ 닥터베어 출시

2025-02-24

대웅제약(069620)이 다이소에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베어’를 선보인다.

24일 대웅제약은 전국 다이소 매장 200곳에서 ‘닥터베어’ 2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품은 연령∙성별∙건강 별로 맞춰 △종합비타민미네랄 △비타민B △밀크씨슬 △루테인 △칼슘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MSM △코엔자임Q10 △바나바잎추출물 △오메가3 △비타민C △녹차 카테킨 △가르시니아 △어린이 종합 건강 비타민 △칼슘비타민 등 다채롭게 구성했다.

대웅제약은 닥터베어의 저렴한 가격과 다이소의 전국 유통망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존의 건강기능식품 한 달분이 평균 2~3만 원대인 반면 닥터베어는 한 달 분이 3000~5000원으로 구성됐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원료 소싱부터 생산까지 전 과정에서 대량 생산을 통해 비용을 최소화하고 기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성분은 과감히 줄인 결과”라고 설명했다.

회사는 향후 다이소 온라인몰로 판매처를 확대해 구매 접근성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고성재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사업부 팀장은 “셀프메디케이션 시대에 소비자들이 자신의 건강 고민에 맞는 제품을 더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여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자 다이소와 함께 ‘국민 건강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닥터베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대웅제약의 영양 설계 노하우를 담은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건강 관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