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회 DV conference 2026’ 학술위원회 구성

2025-10-23

㈜신흥이 주최하는 제20회 DV conference 2026의 학술위원회가 꾸려졌다. 정현성 학술위원장(서울퍼스트치과)을 비롯해 이승준 원장(서울하이안치과), 설현우 원장(가야치과병원), 홍재현 원장(연세이예쁜치과), 곽영준 원장(연세자연치과), 이창훈 원장(인터서울치과), 김정주 원장(마이스터치과의원), 권영선 원장(서울튼튼키즈치과), 최성민 원장(서울우리치과)으로 구성됐다.

지난 16일 열린 오프닝 미팅에서는 DV conference가 20회를 맞이하는 시점에 학문적 깊이와 개원가 현실의 조화를 넘어 치과계 미래 발전에 기여하는 지속 가능한 학술대회로의 도약을 모색했다.

대주제 선정과 프로그램 기획 등 제20회 2026 DV conference의 방향성과 운영계획에 대한 논의도 이어졌다.

올해로 20회를 맞이하는 DV conference는 2006년 첫회를 시작으로 20년 가까이 한국 치과계의 발전과 개원가 임상 향상에 기여해온 대표적인 학술행사다. 매회 실질적이고 임상 중심적인 강연을 통해 ‘현장에서 바로 도움이 되는 학술대회’라는 모토를 내세우며 치과계 학술문화의 한 축으로 성장해왔다.

신흥 측은 “DV conference가 20회를 맞이하기까지 함께해주신 학술위원회분들의 열정과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하며, 지난 20년간 치과계의 학술 성장과 임상 발전을 함께해온 상징적인 행사인 DV conference가 2026년에는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의미 있는 무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