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잔한 파도와 바다 감성 담아
단단한 키감과 고요한 타건감

[디지털포스트(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와 혁신적인 입력기기인 몬스타덱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몬스타기어 브랜드로 게이밍 기어, 커스텀 수랭 쿨러, AI 딥러닝 등 하이엔드 PC 제조에 특화된 기업 몬스타주식회사가 새로운 매력을 담은 기계식 키보드용 스위치 ‘하이무 더바다소금(Linear)’을 공식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부드럽지만, 단단한 키감과 고요한 타건감을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최적화된 리니어 스위치로, 이름처럼 잔잔한 파도와 바다의 감성을 담았다.
하이무 더바다소금 스위치는 입력 압력 47±5gf, 바닥 압력 55±5gf로 설계돼 가벼운 키 입력과 확실한 반발력을 동시에 제공한다. 스템은 내구성이 뛰어난 POM 소재, 상부 하우징은 PC, 하부 하우징은 나일론을 사용해 견고함과 부드러운 슬라이딩을 모두 잡았다. 스프링 길이는 22mm로 안정적인 타건감을 구현했으며, Pre-Travel 2.0±0.5mm, Total-Travel 3.6±0.3mm로 빠르고 정밀한 입력이 가능하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하이무 더바다소금은 이름 그대로 바다의 고요한 울림을 손끝에 전해주는 스위치”라며, “게임은 물론 장시간 타이핑 환경에서도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