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NH올원모임 서비스…“모임의 모든 순간 하나로 손쉽게”

2025-08-08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8일 NH올원뱅크에 가족·동호회 등 다양한 모임을 간편하게 운영할 수 있는 'NH올원모임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NH올원모임 서비스는 NH올원뱅크 앱 설치없이 모바일웹으로 간편하게 모임에 참여하고 회비내역을 확인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모임전용 가상계좌를 부여해 모임주가 변경되더라도 기존 자동이체거래가 유지되며 회비내역 자동분류, 모임일정 알림톡 발송 등 다양한 관리도 가능합니다.

농협은행은 더치페이 기능을 비롯해 농촌 숙박·체험, 플라워 서비스 등 모임특성에 맞는 생활밀착형 서비스도 제공해 모임관리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모임전용통장인 'NH올원모임통장' 개설시 최대 연 2.5% 금리혜택이 제공되며 'NH올원모임체크카드' 발급시 국내외 가맹점 결제건에 대해 최대 0.3% 청구할인 혜택도 주어집니다.

농협은행은 서비스 출시기념으로 오는 9월1일까지 '모여봐요! 올원모임으로' 이벤트를 합니다. 이벤트 기간중 모임을 개설하고 NH올원모임통장을 연결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만개 모임에 2만원 혜택을 제공합니다. 추첨을 통해 총 116개 모임에 최대 100만원의 모임지원금을 추가 지급합니다.

강태영 농협은행장은 "NH올원모임 서비스로 모임을 함께하는 고객들의 모든 순간이 더 쉽고 즐거워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NH올원뱅크를 통해 고객 일상속 금융편의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고 말했습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