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공익브랜드 부문에서 인정받아
[세종=뉴스핌] 김보영 기자 = 행정안전부가 '2024 한국공공브랜드대상'에서 디지털플랫폼정부 숏츠 영상으로 중앙행정부처 디지털마케팅 부문 '대상'과 착한가격업소 캠페인으로 공익브랜드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김광용 행안부 대변인은 수상에 대해 "'디지털마케팅 부문 대상'과 '공익브랜드 부문 최우수상' 모두 중앙행정부처로서의 기여를 인정받은 성과"라고 전했다.
kboyu@newspim.com
2024-11-29
디지털마케팅·공익브랜드 부문에서 인정받아
[세종=뉴스핌] 김보영 기자 = 행정안전부가 '2024 한국공공브랜드대상'에서 디지털플랫폼정부 숏츠 영상으로 중앙행정부처 디지털마케팅 부문 '대상'과 착한가격업소 캠페인으로 공익브랜드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김광용 행안부 대변인은 수상에 대해 "'디지털마케팅 부문 대상'과 '공익브랜드 부문 최우수상' 모두 중앙행정부처로서의 기여를 인정받은 성과"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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