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골프 그리고 하와이' 한정 프로모션

2025-01-13

모두투어는 하와이 명품 골프 라운드와 여행을 결합한 신상품에 풍성한 혜택을 담은 '골프 그리고 하와이' 한정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와이 관광청과 하와이안 항공과의 협업으로 기획됐으며, 신상품은 2월24일 단 하루 출발하는 일정이다.

'하와이 다색골프 6일'은 하와이안 항공의 인천-호놀룰루 왕복 직항편(A330기종)을 이용한다. 특히 하와이안 항공은 주요 항공사 최초로 스타링크 서비스를 통해 기내 와이파이 무료 서비스 제공하여 고객 편의를 한층 강화했다.

아울러 매일 다른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LPGA대회가 열렸던 '카폴레이C.C'를 비롯해 하와이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코스로 유명한 '와이켈레C.C', '에바비치360도C.C' 등 하와이를 대표하는 명품 골프장에서 특별한 라운드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호놀룰루 시내 관광 일정이 포함돼 ▲호놀룰루 다운타운 ▲이올라니 궁전 ▲알라모아나 비치 등 하와이 주요 명소를 둘러보며 여행의 즐거움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선착순 40명으로 한정되며 예약자 전원에게 ▲9홀2회 무료 추가 ▲공항과 호텔 간 송영 서비스 ▲골프장 이동 차량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특식 등의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된다.

우준열 모두투어 부사장은 "겨울 시즌 해외 골프 여행 수요를 겨냥해 하와이 관광청, 하와이안 항공과 협업해 골프 라운드와 여행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신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