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은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대표적인 헤어 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스트로베리 브론즈 & 블러시 핑크’ 한정판 기프트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다이슨은 제품의 색상과 마감재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매년 연말 시즌 독창적인 컬러를 반영한 기프트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 연말에는 빨간색, 복숭아색, 주황색 등 여러 빛깔이 어우러져 독특한 분홍 색조를 띠는 ‘스트로베리 브론즈 & 블러시 핑크’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스트로베리 브론즈 & 블러시 핑크’ 색상은 다이슨 영국 농장에서 재배되는 딸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다이슨은 2012년부터 친환경적이고 혁신적인 에너지 생산 공정으로 운영되는 15에이커(약 1만8000평) 규모의 유리 온실에서 사계절 내내 딸기를 생산하고 있다.
특히 로봇을 활용한 스마트 재배 방식을 통해 최적의 영양소와 식감, 맛을 갖춘 농산물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스트로베리 브론즈 & 블러시 핑크’ 에디션은 ▲다이슨 에어랩 i.d™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등 다이슨의 주요 헤어 케어 기기 3종에 적용됐다.
오묘한 분홍 빛을 띠는 새로운 색상은 다가오는 연말의 설렘을 전하며, 버튼에는 분홍색과 대비되는 채도 높은 파란색을 적용해 기기의 핵심적인 기능을 강조했다.
다이슨은 오는 18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 한정판 기프트 에디션을 비롯, 새로 출시된 다이슨 헤어 에센셜 케어 제품 등 다이슨 뷰티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이슨 뷰티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다이슨과 함께 보다 손쉽고 더 오래 유지되는 헤어 스타일링을 경험할 수 있으며, 헤어 에센셜 케어 제품 샘플 선착순 증정 및 다양한 구매 혜택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