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피팅 클럽 전문 브랜드 제스타임이 강경남(사진)의 ‘2025 웰컴저축은행 웰컴챔피언스컵’ 우승을 기념한 특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스타임은 22일 강경남의 우승을 축하하고 기쁨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고자 우승 기념 특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5 웰컴저축은행 웰컴챔피언스컵’은 역대 한국프로골프(KPGA) 우승자와 2024 KPGA 제네시스 포인트 랭킹 우수 기록을 달성한 선수 12명이 출전해 실력을 겨루는 KPGA 주관 비시즌 스페셜 대회이다. 본 대회 결승전에서 강경남은 김찬우를 제치고 우승을 거뒀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31일까지 제스타임 공식 온라인 사이트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라제스타임, 제스타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라제스타임 미러볼 드라이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제스타임 파우치와 볼캡이 증정되며 드라이빙 아이언과 페어웨이 우드, 그리고 하이브리드 구매 시 제스타임 하프백과 볼캡이 제공된다.
더불어 라제스타임 모델 S 남성용 아이언세트를 구매할 경우 제스타임 웨지와 볼캡이 증정되고, 여성용 아이언세트인 라제스타임 스타 라이트 제품 구매 시에는 제스타임 휠 캐디백과 볼캡이 증정된다. 이 외에도 제스타임의 모든 클럽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제스타임 볼캡이 제공된다.
제스타임 관계자는 “이번 우승 기념 특별 이벤트는 강경남의 우승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고자 기획하게 됐다” 라면서 “앞으로도 제스타임은 강경남이 좋은 성적을 거두는데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