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봉봉,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개인 맞춤형 체험클래스 선보여”

2024-10-24

디지털 미술교육 전문 플랫폼 아트봉봉은 B2C 사업의 일환으로 체험클래스 웹사이트를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의 사용 편리성을 대폭 강화하고, 아동미술과 유아미술을 위한 맞춤형 수업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를 통해 아이들이 디지털미술 교육을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아트봉봉은 체험클래스를 통해 디지털드로잉을 배우고자 하는 아이들에게 4만 원 상당의 50분 수업을 8800원에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아이들의 연령대와 수준에 맞춘 수업 구성을 도입해 자녀에게 적합한 교육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이 과정에서는 아이패드드로잉과 갤럭시탭드로잉처럼 디지털 기기를 활용한 일대일 미술수업이 제공되며, 미술을 통해 아이들이 창의력을 발휘하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체험클래스 리뉴얼의 핵심은 아이들의 연령과 성향에 맞춘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아트봉봉은 유아미술부터 초등학생을 위한 아동미술, 나아가 진로적성검사와 연계된 리포트 제공까지 각 연령대별로 최적화된 디지털미술 교육을 제공하며, 아이들은 디지털드로잉을 배우며 자연스럽게 창의력과 미술적 감각을 키울 수 있고, 부모들은 아이들이 학습을 통해 얻는 교육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트봉봉은 학부모들이 아이들에게 더 나은 교육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체험클래스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 중이다. 학부모들의 요구에 맞춰 학습 성과를 극대화하고, 아이들의 미술적 재능을 키워주기 위해 아이패드드로잉과 갤럭시탭드로잉 등 최신 디지털 기기 활용 수업도 적극 도입하고 있다.

아트봉봉은 B2C사업을 통해 디지털미술 교육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이번 체험클래스 웹사이트 리뉴얼은 디지털 적응 소양을 통해 아이들을 미래에 적합한 인재로 성장시킨다는 철학을 보여준다고 강조했다. 아이스크림아트는 디지털드로잉을 통해 아이들이 부모의 기대를 넘어서는 교육적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플랫폼 리뉴얼을 진행 중이다.

앞으로도 아트봉봉은 순차적으로 웹사이트를 개선하여 학부모와 아이들이 더욱 쉽게 디지털미술 교육을 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아동미술과 유아미술 교육의 디지털 전환을 통해 아이들이 창의력을 발휘하고, 다양한 미술적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아트봉봉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