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유나, 피부 고민 고백 “거울 보기도 싫었다” (빛이나)

2025-02-27

그룹 있지 유나가 피부 관리 비결을 밝혔다.

지난 26일 있지(ITZY) 유나의 유튜브 채널 ‘유난히빛이나 YUNA’에는 ‘여사친이 여친 되는 방법 (DJ유나)’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유나는 팬들의 사연을 받아 소개하고 고민 상담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사연자는 유나에게 피부 관리 팁을 알려달라고 요청했다. 사연자는 “피부가 갑자기 나빠졌다. 피부 때문에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고, 한때 피부 좋다는 소리를 들었어서 그런지 더 우울하다”며 고민을 털어놨다.

이에 유나는 “저도 완전 공감한다”며 말문을 열었다. 유나는 “이게 진짜 생각보다 스트레스 받는다. 이해된다”라며 “저는 피부 때문에 거울을 보기 싫었다. 너무 보기 싫어서”라고 고백해 놀라움을 샀다.

그러면서 “저는 화장도 새벽부터 받지, 잠도 못자지, 비행기 타고 해외 갔다 오지. 그럼 진짜 좋던 피부도 안 좋아진다. 그래서 스트레스 많이 받았다”라고 고충을 털어놨다.

유나는 “우선 물을 많이 마셔라. 그리고 클렌징이 진짜 중요하다. PH 수치나 피부에 맞는 제품들 같은 거 피부과 가서 싹 다 진단 받아라. 알레르기 있는 음식도 절대 피해라”라고 비결을 밝혔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