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버스, 클라우드플레어 총판 계약 체결

2025-05-06

[정보통신신문=박남수기자]

에티버스는 글로벌 커넥티비티 클라우드 선도기업 ‘클라우드플레어(Cloudflare)’와 공식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클라우드플레어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상호 연결된 네트워크 중 하나를 기반으로 전 세계 고객을 위해 매일 수십억 건의 온라인 위협을 차단하고 있다. 이를 통해 기업은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 직원 환경 전반에서 보안성과 속도를 향상시키는 동시에 복잡성과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에티버스는 클라우드플레어의 혁신적인 솔루션 도입을 적극 지원하고 전문화된 영업 채널을 발굴 및 육성함으로써 클라우드플레어의 국내 시장 성장을 가속화하고 생태계 확장을 주도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클라우드플레어의 솔루션을 자사의 클라우드 및 네트워크 포트폴리오에 통합함으로써 보다 종합적인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됐다. 이를 통해 국내 기업 고객의 비즈니스 경쟁력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호준 에티버스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보안과 네트워크 성능 최적화는 기업 경쟁력의 핵심 요소”라며 “클라우드플레어와의 협력을 통해 국내 기업들이 글로벌 수준의 보안 및 네트워크 인프라를 보다 쉽게 도입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클라우드 플레어 최고 파트너 책임자 톰 에반스(Tom Evans)는 “에티버스를 클라우드플레어의 공식 유통 파트너로 맞이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에티버스의 강력한 국내 입지는 클라우드플레어의 글로벌 파트너 생태계를 한층 더 강화해 줄 것이며 이번 협력을 통해 파트너들이 실질적인 성장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필요한 도구, 리소스, 지원 역량을 한층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