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10월 성수동 '美지엄' 팝업 개최…스타 셰프·100개 브랜드 참여

2025-09-08

SSG닷컴 첫 오프라인 행사 개최

100개 브랜드와 5개 테마 전시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SSG닷컴이 다음달 15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창사 이래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美지엄(미지엄)'을 개최한다.

8일 SSG닷컴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약 4,700㎡ 규모 공간에서 엄선한 그로서리와 뷰티 브랜드를 박물관처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돼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데 중점을 뒀다.

'美지엄'은 '셀렉티드 뮤지엄(Selected Museum)' 콘셉트 아래 100여 개 파트너사와 함께 다섯 가지 테마 전시를 선보인다. 주요 전시 구역은 스타 셰프 협업 상품 중심의 '고메스트리트', CJ제일제당·농심·풀무원·스타벅스 등 대표 식품사가 참여하는 '딜라이트 존', 커피·디저트 및 프리미엄 과일을 모은 '스위트 존', 바이레도·에스티 로더·SK-2 등 인기 뷰티 브랜드가 집결한 'BEAUTY OF SSG 존' 그리고 공연과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루프탑 공간인 '미지엄 스테이지'로 구성된다.

행사 기간 동안 고메스트리트에서는 스타 셰프의 쿠킹 토크쇼가 진행되며, 미지엄 스테이지에서는 현대카드 선정 인디 아티스트들의 버스킹 공연이 펼쳐진다. 방문객 모두에게는 아티스트와 협업해 제작한 스페셜 굿즈와 다양한 그로서리 및 뷰티 기프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입장권은 이달 15일부터 판매하며 정가는 3만원이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과 현대카드 쓱닷컴 PLCC 이용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SSG닷컴 마케팅담당 방승재 상무는 "소비 트렌드를 선도하는 성수동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콘텐츠로 고객과 만나고자 한다"며 "쓱닷컴이 엄선한 브랜드와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고 밝혔다.

mkyo@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