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기술력·서비스 강조
[서울=뉴스핌] 이경화 기자 = 티머니가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하며 '더 편한 이동과 결제를 위한 플랫폼 기업' 비전 달성을 위한 여정을 본격화한다.
㈜티머니는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를 통해 고객·이해관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 지향 ▲변화 선도 ▲인간 존중 ▲공익 중시 ▲정도 경영 등 티머니 핵심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새롭게 개편된 티머니 홈페이지는 티머니의 역사와 혁신성, 미래 비전 등을 담았다. 간결하고 직관적인 메뉴 구성으로 사용자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먼저 경영 철학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를 중심으로 콘텐츠가 구성됐다. 이를 통해 티머니 기술력과 서비스 품질을 강조해 티머니 혁신의 역사와 비즈니스 정체성을 명확히 제시했다. 또 사용자 환경(UI) 개선으로 가독성을 높여 한눈에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생동감 있는 영상 등 다양한 비주얼 콘텐츠와 모션 그래픽·인터렉티브 요소를 도입해 콘텐츠 흥미도가 대폭 향상됐다.
이에 대해 ㈜티머니 마케팅 부문 서해영 상무는 "이번 공식 홈페이지 개편으로 '더 편한 이동과 결제를 위한 플랫폼 기업'으로 티머니 정체성이 확립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티머니는 차별화된 고객 소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티머니는 대중교통 정산사업에서 페이먼트, 모빌리티 플랫폼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며 국내 No.1 교통 결제 사업자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kh9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