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보드 루키’ 누에라가 시골에서 예측불허한 하루를 보낸다.
오늘(18일) 오후 8시 누에라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자체 콘텐츠 ‘뭐해?누에라!-시골편’(이하 ‘뭐해?누에라!’) 두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날 누에라의 준표는 크게 당황한다. 판과 린 그리고 미라쿠는 한 시장에 들러 멤버들을 스타일링 해주기 위해 다양한 옷들을 구매한다. 이들이 구입한 스타일링 아이템의 정체를 모르는 준표는 “좀 무섭다”며 긴장한 모습을 보이고, 기현 역시 “자기들은 예쁜 거 하고 우리는 이상한 거(입히는 거) 아니지?”라며 우려 섞인 반응을 보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현준은 뜻밖의 행동으로 어르신의 폭소를 자아낸다. 누에라는 마을 어르신의 배추 수확을 돕고 김치를 얻으려고 한다. 현준은 갑자기 밭에 있던 무를 마이크 삼아 영탁의 ‘찐이야’를 열창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현준이 갑작스럽게 영탁의 ‘찐이야’를 노래한 이유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 밖에도 누에라는 ‘뭐해?누에라!’에서 아무도 예상치 못한 도구들로 배드민턴 대결을 펼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과연 이들이 어떤 기상천외한 랠리를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뭐해?누에라!’는 시골에서 자유롭게 놀고 힐링하는 ‘촌캉스’ 콘셉트의 자체 콘텐츠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누에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