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인트임플란트가 지난 3월 3일부터 6일까지 열린 광저우 치과장비 및 기술박람회 (DENTAL SOUTH CHINA)에 참가, 대형 계약을 성사시켰다.
포인트임플란트는 이번 계약으로 50개의 치과로 구성된 네트워크 치과 그룹이 연간 사용하는 100만 개의 픽스쳐 중 25만 개를 단독 공급하게 됐다. 업체에 따르면 중국 진출 첫해에 성사된 이번 계약은 중국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도 보기 드문 대규모 성과로 자사 브랜드 신뢰도와 제품의 완성도가 국제 시장에서 인정받은 사례다.
포인트임플란트가 계약을 성사한 DENTAL SOUTH CHINA는 1995년부터 시작된 중국 대규모 치과 관련 전문 박람회로 올해 박람회에는 1050여 개의 참가 기업과 6만5916명의 방문객이 몰리며 역대급 규모로 진행됐다.
포인트임플란트는 이번 계약을 통해 중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다졌으며, 향후 아시아 및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장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특히 고품질의 픽스쳐 및 치과 기자재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는 전략을 바탕으로, 전 세계 치과 의료진과 환자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다.
포인트임플란트 관계자는 “이번 계약을 통해 중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광활성 UV임플란트를 포함한 혁신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제품으로 글로벌 치과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