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기업협회, '2025 벤처에이스' 12개사 선정

2025-09-17

"인증마크·홍보지원 등 후속 연계"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벤처기업협회는 '2025 벤처에이스(VentureAce)' 사업의 최종 선정 기업 12개사를 발표하고, 이날 선정증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벤처에이스'는 최고의 벤처기업을 의미하며, 협회의 대표 우수 벤처기업 선정사업으로 올해는 제도를 전면 개편해 기술혁신·글로벌 진출·고용창출 3개 부문에서 총 12개 기업을 선정했다.

특히 선정 규모를 줄여 영예성을 높였으며, ▲기술혁신(6개사) ▲글로벌 진출(4개사) ▲고용창출(2개사) 등이 최종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올해 모집에는 총 135개 기업이 참여했으며, 서류심사와 종합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 기업이 확정됐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선정패 및 인증마크가 수여되며, ▲언론 기획기사 ▲PR-DAY 참여 ▲협회의 금융·글로벌 진출·인재채용 지원 사업 연계 등 후속 혜택이 제공된다.

이정민᥷ 벤처기업협회 사무총장은 "올해 '벤처에이스'로 선정된 기업들은 각 분야에서 뛰어난 기술력과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로 대한민국 벤처 생태계의 미래를 이끌어갈 주역들"이라며 "협회는 선정된 기업들이 더 크게 성장하고 글로벌 시장으로 뻗어 나갈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stpoemseok@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