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 유니트체어 루비스 체어 등 다양한 제품 선보여… “현장한정 특별 프로모션 주목”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3월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부산 BEXCO 제2전시장에서 진행되는 ‘BDEX 2025(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 국제학술대회)’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덴티스는 주력 제품들을 선보이며 현장에서만 제공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덴티스는 루비스 체어, 루비스 라이트, 임플란트 라인업, OVIS, SAVE, ChecQ, DENOPS, DENOPS-i, 제니스(L2/8K), 세라핀, 메시트 등을 전시하는 동시에 현장에서 덴티스의 뛰어난 기술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BDEX 2025’에서 주목할 만한 품목은 바로 루비스 체어다. 덴탈체어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치과의사들에게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덴티스의 유니트체어 브랜드인 루비스 체어는 치과의사와 환자를 위한 다양한 진료환경을 고려해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됐으며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편안함, 편의성, 안전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슬림하면서도 파워풀한 디자인으로 공간 효율성을 높이고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에게 최고의 진료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강점으로 실사용자들에게 꾸준한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루비스 체어의 C Class, E Class, S Class, S Class+, M Class 라인업은 루비스 라이트와 체어 옵션으로 구분되며 다양한 진료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이번 ‘BDEX 2025’ 전시에서는 루비스 체어 C Class, E Class, S Class+ 라인이 전시돼 직접 작동해보면서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으며 궁금한 점은 실시간으로 문의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덴티스는 “2025년 부산에서 진행되는 유일한 전시회인 ‘BDEX 2025’는 지역 치과의사들과의 접점을 마련하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덴티스 부스에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그리고 BDEX에서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