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고양이 '개보름'과 '게보린' 이색 굿즈 출시

2025-08-20

'어프어프' 홈페이지서 컬래버 굿즈 판매

판매 수익금 일부 유기묘 보호활동 기부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삼진제약은 대표 브랜드 해열진통소염제 '게보린 정'과 브랜드 앰버서더인 고양이 유튜버 '개보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와 협업해 이색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굿즈 출시는 판매 수익금 일부를 유기묘 보호활동에 기부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게보린 앰버서더 개보름의 큰 눈망울과 개성 있는 표정을 다양하게 담은 제품들은 맥세이프 아크릴 스마트톡, 맥세이프 카드슬롯, 틴케이스 등 디지털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틴케이스는 키링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였다.

해당 제품들은 어프어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 판매되며 출시 기념으로 10% 추가 할인과 무료 배송 혜택도 제공된다.

김제석 삼진제약 게보린 PM은 "게보린 앰버서더 개보름과의 협업을 통해 사회에 따뜻한 메시지를 전할 수 있게 돼 의미가 깊다"며 "삼진제약은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가치 있는 협업으로 고객들과 정서적으로 소통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의 역할을 충실히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hl22@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