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시즌을 맞아 Apple은 싱글 플레이어는 물론 가족,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기고 싶은 플레이어까지 모두를 위한 여러 신규 게임들을 출시한다. Apple Arcade 구독자에게 새롭게 선보이는 15개의 신규 타이틀에는 Skate City: New York, Talking Tom Blast Park, FINAL FANTASY IV (3D REMAKE)+ 등이 포함된다.
App Store에서 이용 가능한 Apple Arcade는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에 적합한 게임 서비스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재미있는 게임 경험을 나눌 수 있는 완벽한 방법이다. Arcade의 우수한 카탈로그에 포함된 250여 개의 게임을 iPhone, iPad, Mac, Apple TV 및 Apple Vision Pro에서 광고나 인앱 구매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최근 히트작인 NFL Retro Bowl ’25나 NBA 2K25 아케이드 에디션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스포츠 스타로 변신해 활약할 수 있고, 포커에서 착안한 선풍적인 인기의 덱 빌딩 게임인 Balatro+에서 가장 높은 핸드를 기록하고, Sneaky Sasquatch에서 개구쟁이 사스콰치가 되어 몰래 돌아다니며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좋아하는 장르에서 수백 개에 이르는 신규 및 기존 게임들도 찾아볼 수 있다.
수백만 명의 Apple 사용자들이 좋아하는 게임을 플레이하며 연말연시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어 Arcade는 매월 플레이어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신규 타이틀을 출시하고 있다.
Snowman과 Agens에서 개발한 Skate City: New York은 궁극의 스케이트보딩 경험을 선사한다. 플레이어는 뉴욕의 대표적인 거리를 탐험하고 현실에 존재하는 장소에서 수백 가지 트릭을 마스터할 수 있다. 이 게임은 1월 9일 출시 예정이다.
12월 5일에 선보이는 Outfit7의 Talking Tom Blast Park에서 플레이어는 토킹톰과 친구들이 말썽쟁이 Rakoonz로부터 Blast Park를 지키려는 위대한 전투에 동참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Duckinator, Power Plunger와 같은 신기한 블래스터로 무장하고 Rakoonz와 이들의 쓰레기를 폭파해 신나는 공원을 재건해야 한다.
Square Enix의 FINAL FANTASY IV (3D REMAKE)+가 업데이트된 그래픽, 향상된 게임 플레이, 그리고 이벤트 장면에 더해진 음성 더빙과 함께 아름답게 되살아난다. 아이코닉한 FINAL FANTASY 시리즈에서 큰 인기를 받은 네 번째 게임이자, 이 프랜차이즈 게임에서 플레이어들의 각광을 받는 '액티브 타임 배틀' 시스템이 등장한 첫 번째 타이틀이다. 이 게임은 12월 9일 출시 예정이다.
향후 몇 달 내에 App Store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타이틀과 신규 독점 게임들도 Apple Arcade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12월 5일에는 Boggle: Arcade Edition, PAC-MAN 256+, Hot Wheels: Race Off+, Barbie Color Creations+, Little Cities: Diorama(Apple Vision Pro용), 12월 9일에는 FF IV: THE AFTER YEARS+, 그리고 1월 9일에는 Gears & Goo(Vision Pro용), Three Kingdoms HEROES, FINAL FANTASY+, Trials of Mana+, Rodeo Stampede+, It’s Literally Just Mowing+가 출시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App Store의 Apple Arcade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연말연시 시즌에 즐길 수 있는 그 밖의 흥미진진한 타이틀은 App Store의 핫 게임에서 찾아볼 수 있다. 연말연시 시즌을 맞아 Apple 플랫폼에 마련된 다양한 방법으로 신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