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화장품 타가, 신제품 ‘버블팝 휘핑 클렌저’ 에디션

2024-11-19

카카오프렌즈 리틀 춘식이 콜라보

친환경 컨셔스 뷰티테크 기업 비케이브로스(대표 서동희)는 비건 화장품 브랜드 ‘타가(TAGA)’가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신제품 ‘리틀 춘식이 버블팝 휘핑 클렌저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타가(TAGA)가 내놓은 버블팝 휘핑 클렌저는 국내 최초 이태리 V-라벨 비건 인증을 받은 목욕놀이 유아 버블 클렌저 제품으로, 목욕과 놀이를 함께 할 수 있는 거품이 풍성한 무스타입 클렌저 이다. 아이들이 다양한 컬러와 향을 느끼고 만지며 재미있게 놀 수 있는 클렌저 제품으로 놀면서도 거목욕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신제품이다.

기능적인 측면도 강화한 이 제품은 피부 진정 및 피부 보습 성분의 천연유래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하고 풍성한 과일향과 90%이상의 자연유래성분이 피부 본연의 건강을 지켜주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민감성 피부적합 테스트 까지도 통과했다. 특히 독특한 버블 기술로 거품이 풍성하게 생성되는게 특징이며 피부의 촉촉함, 보습 성분을 전달하기 위해 식물성 포화지방산 계면활성제 성분을 안정화했다. 또한 피부 친화적 보습 및 유효성분 전달의 효율을 높였다.

비케이브로스 서동희 대표는 ‘리틀 춘식이 콜라보 버블팝 휘핑 클렌저’는 아이들의 목욕 시간을 창의적인 놀이 시간으로 선, 모양, 색깔을 관찰하면서 시각적 자극을 통해 상상력, 창의력, 언어표현력 등 유아기의 모든 활동과 발달을 촉진시키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개발했다”라며 아이들의 즐거운 목욕시간이 될것이라고 밝혔다.

타가는 영유아 및 어린이용 비건 화장품들을 국내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한국을 비롯해 영국과 이탈리아, 프랑스 등 4개국에서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모든 제품에 대한 임상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Excellent) 등급을 받았으며, 미국 EWG 그린 등급 원료로 전 성분을 구성했다. 국내 화장품 업계에서 유일하게 핵심 성분 함유량을 오픈하고 있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