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14년차’ 이혜영, 기쁜 소식 전했다…‘돌싱글즈7’ 안방 마님 컴백

2025-07-20

배우 겸 방송인 이혜영이 MBN ‘돌싱글즈7’을 통해 ‘돌싱글즈’ MC를 연임하며 재치 있는 입담과 매끄러운 진행 능력을 겸비한 세련된 공감 MC로 컴백한다.

‘돌싱글즈7’은 돌싱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연애를 그려낸 리얼 연애 프로그램으로, 이번 시즌은 호주 골드코스트에서 어느 때보다 ‘재혼에 진심’인 돌싱 남녀 10인의 여정이 그려질 것으로 보인다.

‘돌싱글즈’의 안방마님이라는 수식어로 총 7개의 시즌을 함께하고 있는 이혜영은 다소 무거운 감정이 오갈 수 있는 상황을 부드러운 분위기로 전환함은 물론 출연자의 마음을 꿰뚫어 보는 통찰력으로 프로다운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녀의 솔직 담백한 멘트와 시원시원한 과몰입 리액션은 이번 시즌에서도 계속될 것으로 프로그램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이혜영만이 소화할 수 있는 남다른 패션 스타일 또한 이번 시즌의 볼거리 중 하나다. 이전 시즌에서도 연애 프로그램 특유의 매혹적인 분위기를 한층 살리며 시청자들에게 시각적인 볼거리를 선사한 그녀에게 패션을 사랑하는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혜영이 MC로 출연하는 MBN ‘돌싱글즈7’은 오늘(20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