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웅진씽크빅, “공익 교육 생태계 나선다…CTS와 '런투게더' 협력”

2025-07-22

웅진씽크빅이 CTS기독교TV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공익 교육 플랫폼을 통한 콘텐츠 협력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웅진씽크빅은 CTS기독교TV가 교육콘텐츠허브 사업의 일환으로 운영하는 교육 플랫폼 '런투게더(Learn Together)'에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교회 늘봄학교 사업 현장에 양질의 학습 자료를 지원한다. 향후 플랫폼 활성화를 위한 온오프라인 행사 협력도 추진한다.

런투게더는 저출생 및 고령화 등 사회 구조 변화에 대응하고, 교회 기반 돌봄 사업과 디지털 교육을 결합하기 위한 플랫폼으로, 교회 돌봄학교 이용 아동에게 다양한 학습 콘텐츠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웅진씽크빅은 런투게더를 통해 콘텐츠 활용 접점을 넓히고, 공익적 교육 생태계 조성에도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웅진씽크빅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웅진씽크빅의 교육 콘텐츠를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확산할 수 있는 계기”라며 “사회 구조 변화에 맞춰 디지털 교육 환경을 확대하고, 보다 폭넓은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마송은 기자 running@etnews.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