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군인·경찰·소방관 대상 ‘히어로 프로모션’ 진행

2025-10-20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가 대한민국을 위해 헌신하는 직업군인, 경찰, 소방 공무원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히어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군의 날(10월 1일), 경찰의 날(10월 21일), 소방의 날(11월 9일)을 기념해 우리 사회의 영웅들에게 감사와 존경을 표하고자 올해 처음 마련됐다.

이에 따라 오는 10월 2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직업군인, 경찰, 소방 공무원 본인을 포함해 최대 8인까지 모모카페의 점심과 저녁 뷔페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방문 1일 전 유선 예약은 필수이며, 방문 당일에는 공무원증 등 관련 증빙 서류를 제시해야 한다. 군인 할인 혜택은 직업군인에 한해 적용된다.

모모카페는 샐러드, 훈제 연어 등 콜드 디쉬와 핫디쉬, 디저트,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셰프가 즉석에서 쌀국수 등을 만들어주는 라이브 누들 스테이션, 라이브 카빙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다. 간장게장, LA갈비, 꿔바로우가 시그니처 메뉴이며, 평일 디너와 주말에는 전복, 대게 등 다양한 시푸드와 특선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고메 뷔페로 풍성함을 더한다.

뷔페 가격은 10월 기준 평일 점심 7만5천원, 평일 저녁 10만5천원, 주말·공휴일 점심·저녁 10만5천원이며, 11월에는 평일 점심 8만원, 평일 저녁 11만원, 주말·공휴일 점심·저녁 11만원이다. 히어로 프로모션을 통해 상기 금액에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