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서스파마㈜가 지난 7월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글로벌 뷰티박람회 인터참코리아에 참가하여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약 3,000여명의 관람객들이 찾은 넥서스파마부스에서는 HA필러와 스킨부스터 및 GLUTANEX 스킨케어 등 관람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단독부스 시그니처쇼케이스관에서 참가를 했으며, 바이어와의 미팅을 통해 의료기기, 의약품,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으며 글로벌 비즈니스 기회를 적극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다.
넥서스파마는 2024년부터 태국코스모프로프, 베트남 코스모뷰티, 두바이뷰티월드에 이어 2025년에는 마이애미코스코프로프, 이태리볼로냐 코스모프로프 등 해외전시회를 꾸준히 참가하여 바이어를 발굴하고 있다.
넥서스파마의 더마스킨케어브랜드 ‘GLUTANEX(글루타넥스)’는 면세점과 백화점등 오프라인 입점을 넓혀가고 있으며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에 공식입점했다고 밝혔다. 단순한 판매채널이 아닌, 다양한 마케팅툴을 활용하여 브랜드 친숙도를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8월에는 현대백화점 킨텍스, 더현대 대구점에 입점예정이며 9월에는 미아점도 입점예정이다.
넥서스파마 대표이사 현유진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국내외 시장을 겨냥하여 전략을 본격화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