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연초를 맞이해 광고 모델 배우 이시원의 진솔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듀오 관계자는 “지난달 31일 듀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결혼을 말하다’에서 배우 이시원의 연애부터 결혼에 이르기까지의 과정과 결혼에 대한 가치관을 솔직하게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고 설명했다.
이시원은 영상에서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와 결혼 이후 달라진 삶에 대한 이야기를 담담하게 풀어내며 공감을 이끌었다. 그는 결혼 과정을 돌아보며 "정신을 차려보니 혼인신고서가 눈앞에 있었다"고 웃으며 회상했고, "연애도,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도 모두 행복했기에 자연스럽게 결혼으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인터뷰에서 이시원은 남편이 TV를 보다 직접 만남을 추진하게 된 드라마틱한 첫 만남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태어나 딱 두 번째였던 소개팅 당시의 떨림을 생생하게 전한다. 또한 남편이 어린 시절 겪었던 신체적 역경과 이를 긍정적으로 극복해 낸 에피소드를 듣고 그와의 결혼을 단숨에 확신하게 된 결정적인 순간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결혼 후 "집에 가지 않아도 돼서 가장 좋다"고 느꼈던 소소한 일상의 기쁨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담아냈다.
더불어 5년 차 부부로서 겪는 갈등 해결 방식과 바쁜 일상 속에서도 설렘을 유지하는 소소한 팁 등 미혼남녀들이 궁금해할 '결혼의 기술'에 대해서도 아낌없는 조언을 건넸다.
듀오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전하는 이시원 씨의 이야기가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거나 결혼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며 “영상을 통해 본인이 꿈꾸는 결혼생활을 구체화해 보고, 진정한 사랑의 의미에 대해 다시 한번 깊이 고민해 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우 이시원이 출연한 '결혼을 말하다' 인터뷰 영상의 자세한 내용은 결혼정보회사 듀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스타 영상] 황신혜-장윤정-정가은, 촬영중 가장 맛있던 음식은? (KBS '황신혜의 같이삽시다' 제작발표회)](https://www.newsinstar.com/data/photos/20260102/art_17676994208491_537546.jpg?iqs=0.56347327846470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