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아쿠아, 라벤더 컬러 추가
'Glow UP' 캠페인 통한 컬러감 강조
2,000만회 입력 가능한 게이밍 키보드 '에이펙스 3 TKL'
안정적 글라이드 환경 구현 'QcK Medium'

[디지털포스트(PC사랑)=남지율 기자] 스틸시리즈(CEO: 에티샴 라바니)가 '에이펙스 3 TKL 게이밍 키보드' 및 'QcK Medium 마우스패드'의 새로운 컬러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에이펙스 3 TKL와 QcK Medium 신제품은 기존의 블랙 컬러에 화이트, 아쿠아, 라벤더 컬러를 더하여 게이머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틸시리즈는 컬러감을 강조해 게이머들의 심미적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Glow UP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해 상반기에 선보인 '라이벌 3 Gen 2 게이밍 마우스' 시리즈와 '아크티스 노바 3 무선 헤드셋' 시리즈에 이어 에이펙스 3 TKL 게이밍 키보드 및 QcK Medium 마우스패드에도 4가지 컬러 옵션을 제공한다.
‘에이펙스 3 TKL’ 게이밍 키보드는 유선형의 실루엣과 텐키리스 폼팩터를 통해 플레이 편의성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된 엔트리급 제품이다.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RGB 조명은 수백만 가지의 색상 옵션과 다양한 이펙트로 게임 및 디스코드에 반응 효과를 제공해 새롭게 선보인 컬러 옵션과 시너지 효과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리즘 싱크(Prism Sync)를 지원하는 다른 스틸시리즈 게이밍 기어와 동기화되어 ‘데스크테리어’에 적합하다.
게이밍 키보드 에이펙스 3 TKL는 IP32 등급의 방수 및 방진 기능을 제공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며,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마찰력이 낮고 내구성이 강한 소재로 설계된 스틸시리즈만의 저소음 스위치를 탑재하여 음향 진동을 낮추고 2,000만건 이상의 키 프레스를 보장한다. 뿐만 아니라 전용 멀티미디어 제어장치를 지원해 클릭 가능한 볼륨 롤러와 미디어 키를 이용해 터치 한 번으로 빠른 설정 변경, 밝기 조절, 되감기, 건너뛰기, 일시 중지 등이 가능하다.
QcK Medium은 320x270mm의 사이즈와 얇은 두께감, 안정적인 글라이드 환경을 구현해 가장 기본적인 마우스패드로 자리 잡은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QcK Medium’은 ‘라이벌 3 Gen 2’ 게이밍 마우스와 함께 색상을 통일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의 블랙 컬러 외에도 화이트, 아쿠아, 라벤더 컬러로 출시됐다.
게이밍 마우스패드 QcK Medium은 고품질의 부드러운 특수 천 재질인 마이크로 우븐(Micro-woven) 표면을 사용하여 세밀한 움직임과 브레이킹이 가능하고, 모든 마우스 센서에도 부드럽고 일관된 슬라이드 환경과 트래킹을 제공한다. 또한, 미끄럼 방지를 위해 마우스패드 바닥에 내구성이 뛰어난 고무패드가 장착했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패셔너블한 컬러 디자인으로 출시 이후 많은 관심을 받은 아크티스 노바 3 무선 헤드셋에 이어 키보드와 마우스패드도 다양한 컬러 옵션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하며, "스틸시리즈는 많은 게이머들과 영광스러운 승리의 순간을 함께 할 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함께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