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백과 항산화 효과는 물론 피부장벽 강화
스킨케어 전문브랜드 트웬티케이의 ‘비타민C 앰플 세럼’이 국내 모바일 화장품 앱 서비스 ‘화해’가 실시한 화장품 설문회에서 98%라는 높은 제품 만족도를 기록했다.
이번 설문은 화해 설문단 299명이 2주간 비타민C 앰플 세럼을 사용하고 총 15개의 설문에 응답하는 형식으로 진행했다. 설문조사 결과, 96%가 ‘피부결이 매끄러워진것 같아요’라고 답했으며 97%의 응답자가 ‘사용 후 피부가 촉촉해요’, 91%의 응답자가 ‘제품 사용 후 피부가 밝아진것 같아요’라고 답했다.
트웬티케이의 대표 제품인 비타민C 앰플 세럼은 기미,잡티케어해주는 미백기능성 제품이다.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이 79.8% 고농축 함유되어 미백과 항산화 효과는 물론 피부장벽을 강화해 예민하고 상처 받은 피부 회복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10가지 천연추출물이 더해져 보다 영양력을 높여줌으로써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유지하는데 효과적이다.
트웬티케이 브랜드 담당자는 “대표 제품 비타민C 앰플 세럼이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소비자들의 평가를 받으며 제품 성능을 확인했고, 화화설 엠블럼을 통해 그 구체적인 내용을 보여주었다”며 “자연에서 온 건강한 아름다움인 자연에너지를 내세운 트웬티케이는 전 제품 모두 자연유래 성분일 뿐만아니라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