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 4K/풀HD 촬영 포맷 신제품 캠코더 2종 출시

2024-11-28

파나소닉코리아(대표이사 쿠라마 타카시)가 스마트폰으로는 담기 어려운 고품질 영상 촬영에 최적화된 캠코더 신제품 HC-VX3와 HC-V900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HC-VX3는 4K 고화질 레코딩 기능을 통해 고품질의 디테일한 영상 촬영을 지원하고, HC-V900는 풀HD 2K 레코딩 기능에 편리한 사용감을 자랑해 파나소닉 캠코더의 혁신적인 진화를 선보였다.

HC-VX3와 HC-V900은 모두 1/2.5 타입 대형 센서와 F1.8-4.0 광학 24배 줌 렌즈를 탑재했다. 이를 통해 선명하고 깨끗한 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원거리 피사체도 선명하게 담아내는 줌 촬영을 지원한다. HC-VX3는 4K 촬영 시 25mm 의 광각 촬영도 할 수 있다.

신제품 2종은 강력한 5축과 볼 O.I.S.의 하이브리드 손 떨림 보정시스템을 탑재해 줌 촬영 시 손 떨림으로 인한 흔들림을 효과적으로 줄여준다. 특히, HC-VX3 모델은 4K 고정밀 AF로 피사체에 보다 매끄럽고 빠르게 초점을 유지할 수 있어 더욱 안정적인 촬영이 가능하다. 인텔리전트 콘트라스트 기능을 통해 촬영 신에 맞춰 화질 설정을 자동으로 변경해 야외 촬영 시 역광에도 선명한 영상을 기록할 수 있다.

이외에도 HC-VX3와 HC-V900은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편리한 기능을 탑재했다. 파나소닉 이미지 앱i(Panasonic Image App)을 사용하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통해 실시간으로 화면을 확인해 캠코더를 원격 으로 조작할 수 있다. 아울러 HC-VX3의 경우, 4K 촬영 시 자동 추적, 클로즈업, 패닝 등 6가지 사후 보정 기능을 지원한다.

이번 신제품 2종은 고해상도 3.0인치 정전 용량식 터치스크린을 탑재해 스마트폰과 같은 조작성을 실현하고, 원격 단자, USB-C 타입 충전 방식 등 여러 가지 편리한 기능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더욱이 HC-VX3는 촬영 날짜를 영상에 기록할 수 있는 타임스탬프 기능과 외부 음성의 라인 입력 기능도 갖추고 있어 기록 영상 촬영이나 이벤트 촬영 등 폭넓은 활용이 가능하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