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는 글로시한 광택감이 특징인 ‘글로우 다운’과 사랑스러운 컬러로 마시멜로우를 연상시키는 ‘멜로우 다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다운 컬렉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에서 영감을 받아 ‘휠라 키즈 윈터 플레이어’는 콘셉트로 기획했다. 역대급 한파가 예고되는 올해 겨울, 휠라 키즈와 함께 게임 속 플레이어가 되어 추위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아 보온성 높은 구스 충전재의 아우터를 선보인다.
컬렉션 대표 제품인 글로우 다운은 글로시한 소재감의 구스 다운 제품이다. 최근 유행하는 Y2K(2000년대 초반), Y3K(3000년대 미래 스타일) 무드를 담은 실버 컬러를 메인으로, 블랙과 블로썸 총 3가지 색상으로 준비했다.
특히 대표 제품인 실버 컬러는 마치 게임 속 플레이어 같은 무드에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실루엣으로 트렌디한 컬러감에 스타일까지 고려했다. 남아 여아 구분 없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레귤러 기장으로 탈부착형 후드 디자인을 적용해 착장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멜로우 다운은 폭신폭신한 마시멜로우가 연상되는 파스텔톤의 다운 점퍼로, 한겨울에도 화사하고 러블리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여아들에게 제격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휠라 키즈는 이번 컬렉션에서 동물 복지를 준수한 ‘책임 있는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가치 소비 트렌드를 모두 고려했다.
휠라 키즈는 다운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글로우 다운 체험단 모집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시즌 메인 제품인 글로우 다운 실버 제품을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로 휠라 키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겨울 강추위에 대비할 수 있도록 아이들은 물론 부모님들도 만족할 수 있는 키즈 아우터를 선보이게 됐다”며 “아이들과 부모님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스타일과 색감으로 트렌디함은 물론 보온성, 실용성까지 모두 갖춘 휠라 키즈 아우터와 함께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