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 심사위원 안성재 셰프가 유튜브 시작을 알렸다. SLL 레이블 스튜디오 슬램은 <흑백요리사>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한 안성재 셰프의 공식 유튜브 채널 <셰프 안성재(Chef Sung Anh)>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오는 2월 5일 오후 6시 30분 공개되는 첫 영상에서는 안성재 셰프가 <흑백요리사> 이후의 근황을 전하고, 생소한 영역인 유튜브에 도전하는 초보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안성재 셰프의 진솔한 이야기와 다양한 생각을 전할 계획이다.
특히 <셰프 안성재> 유튜브 채널의 테마곡은 에픽하이의 ‘펌프 컬렉터스 에디션(PUMP COLLECTOR’S EDITION)’ 앨범 타이틀곡 ‘미슐랭 CYPHER’다. 이는 <흑백요리사> 시즌 1 방영 당시 에픽하이 멤버들이 시즌 2에서의 무상 사용을 허락하며 화제가 됐다.
스튜디오 슬램 관계자는 “셰프로서의 다양한 모습은 물론,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일상의 모습까지 유튜브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튜디오 슬램은 <흑백요리사> 시즌 1 종영 이후 시즌 2 제작을 공식 발표했다. 지난 12월부터 신규 참가자 모집을 진행했으며, 새로운 시즌에서는 더욱 치열한 요리 대결과 다채로운 미션을 통해 셰프들의 실력과 개성을 극대화하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포맷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