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19 ‘적벽 대전’ 두 번째 이야기 공개

2024-10-21

입력 2024.10.21 09:00 수정 2024.10.21 09:00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단꿈아이는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19 – 적벽 대전 2: 엇갈린 운명’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간은 지난 편에 이어 적벽 대전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총 두 권으로 진행되는 적벽 대전 이야기는 특별판 표지에 담겨, 흥미진진한 삼국지 이야기를 더욱 생생하게 느끼게 해 준다. 화용도 길목에서 마주친 조조와 관우의 마지막 만남과 형주를 두고 지략 대결을 펼치는 주유와 제갈공명의 이야기를 엿볼 수 있다.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은 삼국지를 처음 접하는 어린이 독자들을 위해 방대한 삼국지 내용의 핵심만 골라 재미있게 담아낸 학습만화이다. 주인공들의 복잡한 이름이나 반복되는 사건들을 쉽고 간결하게 정리함으로써 어려움 없이 삼국지를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단꿈아이 관계자는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에는 삼국지의 배경이 되는 사건과 인물 등 배경지식을 꼼꼼하고 정확하게 담는 동시에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새로운 이야기를 적절하게 접목시키며 재미를 더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우리 아이들이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을 통해 오랜 시간 가치를 인정받아온 삼국지를 자연스럽게 접하면서 고전의 가치를 이해하고 상상력으로 바라보는 마음의 시각까지 더욱 넓어지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은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그룹 ㈜단꿈아이가 집필하고, 재담미디어 산하의 웹툰 제작 전문 ‘스튜디오 담’이 각색 및 작화를 담당하며 웰메이드 학습만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