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핌] 오영균 기자 =한국소방안전원은 고객 서비스 향상과 응대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콜센터 운영을 전담할 위탁업체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위탁업체 주요업무는 소방안전관리자, 위험물안전관리자 및 소방기술자 등 교육 접수방법 안내, 업무대행강습교육 안내, 시험접수 안내 및 다중이용업교육 안내 등이다.

위탁기간은 오는 5월 1일부터 2028년 5월 30일까지로 인수인계 및 콜센터 위탁운영 3년 간 52억 3600만 원 상당 운영 예산이 투입된다.
위탁운영업체 선정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방식으로 진행되며 공고기간은 오는 24일까지다.
가격제안서는 오는 21일부터 24일 오후 2시까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다. 가격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는 한국소방안전원 고객관리부 고객지원과로 기술제안서를 직접 제출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소방안전원 홈페이지 또는 나라장터 입찰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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