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 미리 대비하세요' W컨셉, '윈터 스포일러' 행사 개최

2024-10-19

겨울 패션 트렌드 미리 엿보는 기회

21일부터 3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W컨셉은 겨울 패션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윈터 스포일러' 행사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1일부터 31일까지 열리며 ▲미니멀 ▲로맨틱 ▲캐주얼 세 가지 키워드로 올 겨울 패션 트렌드를 미리 엿볼 수 있다.

W컨셉의 최근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10월 초부터 중순까지 캐시미어와 아우터 등 겨울 패션 아이템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강추위 예보에 따라 소비자들이 월동 준비에 나선 결과로 분석된다. W컨셉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가장 관심 있는 겨울 패션을 미리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절제된 세련미를 강조하는 '드뮤어' 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다. 패딩과 코트 같은 주요 아우터에 스웨이드백이나 레오파드 머플러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트렌드다. 이외에도 리본 디테일을 활용한 원피스와 숏패딩 등 다양한 아이템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시티브리즈 등 여러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카테고리별 12%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건조한 겨울 사용하기 좋은 화장품 세일과 키즈 스타일링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W컨셉 관계자는 "일교차가 커지면서 동절기 외출복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디자이너 브랜드에서 출시하는 겨울 신상품을 미리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