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IA, 엑스포럼과 2025 스마트테크코리아-시큐테크쇼 공동 개최

2025-02-18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KISIA, 회장 조영철)는 2월 18일(화) 엑스포럼(대표 신현대)과 MOU를 체결하고 국내 유망 정보보호 기업의 판로개척 및 홍보·마케팅 지원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보안산업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국내 보안 기업의 비즈니스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보안 전문 전시회를 목표로 기획된 전시 및 컨퍼런스인 시큐테크쇼는 오는 6월, 스마트테크코리아(STK) 기간 중 개최되며 KISIA는 올해 처음으로 스마트테크코리아 주최사인 엑스포럼과 공동 개최한다.

엑스포럼은 시큐테크쇼와 스마트테크코리아를 비롯해 서울카페쇼, 에듀테크 전시회인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등 국내와 베트남, 중국, 프랑스 등 해외에서 초대형 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는 국내 정상급 MICE(마이스) 전문기업이다.

이번 MOU를 통해 양 기관은 ‘시큐테크쇼’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다방면으로 협력할 예정이며, 전시회 참가 기업 대상 해외 바이어 수출상담회 및 국내 VC 전문가 등과의 매칭 투자 상담회 개최, 다양한 컨퍼런스 개최 등을 통해 정보보호 기업의 국내외 비즈니스 확대를 지원할 예정이다.

엑스포럼 신현대 대표는 “디지털 전환과 AI 기술의 확산으로 보안 산업의 생태계가 급격히 변화하는 지금, 기존의 보안산업 패러다임에서 벗어나 최신의 트렌드를 선도하며 국내 보안산업의 비즈니스를 활성화하고 유망 보안 기술 보유기업의 해외 진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모델을 다각도에서 구성 중이다.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와 협력하여 명실상부한 글로벌 보안 산업 전문 전시회를 주최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 조영철 회장은 “스마트테크코리아-시큐테크쇼 공동 개최를 통해 국내 우수 정보보호 기업의 판로개척 및 홍보·마케팅 활동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며, 미래 산업 전반으로 확장된 보안 기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전시회인 만큼 국내 유망 정보보호 기업의 비즈니스를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