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나단, 안검하수+큰 얼굴+돌출입 3콤보…성형 견적 결과는

2025-05-07

방송인 조나단이 성형 견적 상담을 받았다.

7일 유튜브 채널 ‘조나단’에는 ‘한가인 님보다 적게 나왔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조나단은 제작진들과 함께 성형외과로 향해 견적을 받았다. 과거 한가인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성형 견적을 내려준 바 있는 병원 전문의는 “고친다고 하면 한가인 님은 더 나아져서 더 예뻐질 수 있는 부분이라 더 많이 나온 거고 대부붕는 그렇지 않다. 얼마나 많이 나올 지는 걱정을 크게 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했다.

먼저 성형 전문의는 조나단의 안검하수를 강조하며 “아마 다 처음 생각하는 건 눈일 거다. 안검하수가 심하다. 그리고 두 번재는 삼백안인데 눈알이 돌출되면서 흰자가 많이 보이는데 그 부분은 교정이 가능하지만 눈을 더 뜨면 흰자가 지금보다 더 보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조나단의 작은 귀에 대해서는 “어떻게 보면 얼굴이 더 커보일 수 있다”며 “얼굴이 크긴 큰데 귀 때문에 조금 더 커보이는 것”이라고 발언해 웃음을 안겼다. 또 구강구조에 대해서는 “치과 다녀오셨나. 치과에서 할 얘기가 더 많을 거다”라고 진단해 웃음을 더했다.

또 코에 대해서는 “지금 사이즈가 작은 코는 아니기 때문에 완전 확 높여도 어색하진 않은데 어울리는지에 대해서는 다른 문제”라고 했다. 의사가 디자인한 조나단의 가상얼굴은 오뚝한 코를 가진 훤칠한 이미지를 하고 있어 시선을 끌었다. 해당 얼굴을 위해서는 성형 견적이 700만 원에서 800만 원이 든다고.

이어서 치과로 향한 조나단은 구강 엑스레이를 촬영했다. 전문의는 조나단에게 “치아가 하나 부족한 상태”라며 “전체적으로 턱이 넓기도 하다. 그래서 치아 사이에 공간이 있을 수 있다”고 진단했다.

또 의사는 “앞니와 윗니가 다 뻐드러져있어서 교정을 선행적으로 해야 한다. 치아를 뒤로 당기면서 정리를 해야 한다”며 충치 치료와 미용 시술을 포함해 1500만 원에서 2500만 원의 견적을 내렸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