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패스워드 컴퍼니 대표 이미진 대표가 시니어 보컬 그룹 론칭을 예고했다. 기존에 시니어 그룹은 몇 팀 있었지만 그들과 차원이 다른 보컬 그룹을 결성할 것으로 예고했다. 시니어 보컬 그룹은 신곡이 아닌 아주 익숙한 노래 혜은이의 ‘당신은 모르실거야’를 요즘 스타일의 디스코 풍으로 재편곡해 선보일 것이며 이어 이상은의 ‘언제가는’ 역시 미디움 템포와 풍성한 곡으로 재편곡 할 예정이다.
요즘 리메이크곡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각광 받고 있다. 이미진 대표는 ‘시니어계 블랙핑크로 만들겠다. 의상, 노래, 무대매너 모두를 갖춘 시니어 보컬을 찾아서 제작해 선보이겠다’ 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국내 활동은 물론이며 일본과 태국에도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보컬 그룹 결성은 공개 오디션을 통해 선발 할 예정이다. 패스워드 컴퍼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로 화보집 발간과 영화, 드라마 캐스팅 업무와 모델 워킹, 연기반 수업 등 다양한 분야로 활동하는 회사이며 국내 시니어 시장에서 콘텐츠 개발 No.1으로 손꼽히고 있다.
최근에는 시니어 모델들의 가슴찡한 이야기를 담아낸 다큐멘터리 영화 ‘패스워드’를 제작해 내년에 대대적으로 개봉할 예정이다. 한편 이미진 대표는 이른바 ‘이미진 사단’ 으로 불리며 업계에서 시니어 콘텐츠 제작자로 최고의 마이다스의 손으로 불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