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의 운영사 RXC는 전국 프리미엄 호텔들로 구성된 ‘체크인 갈라’ 프로모션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3회차를 맞이한 체크인 갈라는 프리즘에서 엄선한 프리미엄 호텔과 여행 상품을 소개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프리즘은 약 2주 동안 전국에 위치한 총 9곳의 프리미엄 호텔과 최고급 리조트를 소개하며, 숙박과 연계된 초호화 패키지 상품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고감도의 영상으로 상품을 소개하는 라이브도 매주 2회 이상 선보일 예정이다.
체크인 갈라 프로모션 첫 날인 이날 오후에는 ‘그랜드하얏트 서울’과 함께 라이브를 진행하며 프로모션 시작을 알린다. 이후 ▲시그니엘 부산(7일) ▲카시아 속초(11일) ▲워커힐 호텔(12일) ▲제주신라 호텔(14일) 등 전국 각지의 하이엔드 호텔들의 고감도 영상 라이브가 예정되어 있다.
이외에도 발레 리조트, 더헤븐 리조트 등 최고급 리조트들의 숙박권과 어매니티 이용권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체크인 갈라의 대표 이벤트인 ‘FOR 10’ 역시 풍성하게 준비됐다. FOR 10은 프리즘에서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숙박 상품을 당시 가격 그대로 10분 동안 무제한 판매하는 이벤트다. 프로모션 기간 중 매주 수요일·금요일에 진행되며, 이번 숙박 상품은 ‘엠버퓨어힐 제주’와 ‘이제 경주’ 등 총 4곳으로 구성됐다.
프리즘은 차별적 경험을 무기로 프로모션을 전혀 진행하지 않던 프리미엄 호텔들과의 협업을 잇따라 성공시키면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국내 대표 특급호텔로 꼽히는 '서울신라호텔'과 라이브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지난 제 2회 체크인 갈라에서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의 프로모션이 누적 거래액 24억원과 함께 라이브 방송 1시간 만에 16억 \원의 객실이 판매되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핀크스 포도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 ‘아난티 앳 부산' 등 협업에 보수적인 최정상급 호텔들과 프로모션을 연이어 성공시키는 등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실제로 프리즘의 이런 독보적인 협업은 고객들의 관심과 그에 따른 성과로 드러나고 있다. 지난 6월 카시아 속초의 라이브 프로모션에서는 거래액 28억원을 돌파하고, 라이브 분당 거래액 3억원과 총 조회수 5만건에 달하는 등 역대 최고 수준의 성과를 달성했다.
체크인 쇼룸의 팔로워 수는 20만 명을 넘어섰고 라이브 평균 시청 시간은 10분 이상, 라이브 시청 중 구매 전환율은 평균 12%로 나타났다.
유한익 프리즘 대표는 “이번 제 3회 체크인 갈라 프로모션은 체크인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국내 최정상급 호텔을 새롭게 경험하실 수 있게 하는 취지”라며 “앞으로도 프리즘이 독보적인 프리미엄 호텔과의 단독 협업으로 차별화된 경험소비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