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이벤트 통해 현지 시장 적극 공략

(주)다름인터내셔널이 오는 2025년 5월 9일부터 11일까지(현지 시간) 개최되는 “케이 켈렉션 윗 케이콘 재팬 2025”에 참가할 예정이다. 다름인터내셔널은 이번 전시회에서 자사의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베르티(Vertty)”를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케이콘은 2012년 미국 어바인을 시작으로 전 세계 각 지역에서 개최되어온 CJ ENM의 케이콘은 음악 콘텐츠를 중심으로 문화 전반을 아우르는 페스티벌 모델을 제시하며 한류 확산에 선구적인 역할을 해왔다. 아시아, 중동, 유럽, 미국 등 전 세계 14개 지역에서 개최되어온 케이콘의 오프라인 누적 관객 수는 무려 199만 여명에 달한다. 다름인터내셔널은 이를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해외 진출 기회를 모색할 계획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베르티는 ‘티트리 자일리톨 워터젯크림’, ‘티트리 히알루로닉 오일 프리 앰플’, ‘티트리 비타민 부스팅 토너’ 등 주요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모든 제품이 비건 포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에도 적합한 것이 특징이다.
전시회 기간동안 현지 온라인 플랫폼 할인 판매, 현장 구매,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현지 소비자와의 적극적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강인희 대표는 "K-뷰티가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케이 켈렉션 윗 케이콘 재팬 2025 참가를 통해 베르티 브랜드 가치를 더욱 알리고자 한다"며, "지속 가능한 뷰티 트렌드에 맞춘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다름인터내셔널은 비건·클린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베르티를 통해 해외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케이콘 재팬 2025 참가를 계기로 일본은 물론글로벌 바이어 및 파트너사들과의 협력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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