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렌드지(TRENDZ)가 다섯 번째 싱글 앨범 ‘Chameleon(카멜레온)’의 2주차 방송활동을 성료했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조한국, 라엘, 은일, 정예찬)는 최근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 방송에 출연해 다섯 번째 싱글 앨범 ‘Chameleon(카멜레온)’의 타이틀곡 ‘카멜레온’으로 무대를 선보였다.
활동 2주차를 맞은 트렌드지는 한층 깊어진 매력과 화려해진 무대매너로 트렌드지표 ‘카멜레온’의 파격적인 변신을 이어갔다. 브레이크 비트를 활용한 팝 장르 기반의 ‘카멜레온’은 체온과 기분에 따라 색이 변하는 카멜레온처럼 다양한 장르 요소가 어우러진 다채로운 매력으로 데뷔 4년차 트렌드지의 열정과 도전을 의미하기도 한다.
미주 투어, 튀르키예 단독 콘서트, 일본 디지털 싱글 연속 발매, 일본 미니앨범 발매, 일본 Zepp Divercity 단독 라이브 공연 등 신보 발매 전 약 1년 간 글로벌 커리어를 쌓아온 트렌드지는 이번 컴백을 통해 아티스트로의 성장과 업그레이드를 보여주고 있다.

트렌드지 성장은 중독성 넘치는 ‘카멜레온’ 열풍으로 이어졌다. 서울 도심과 일본 도쿄 팝업스토어 개최, 서울 도심 전광판 광고 등에 등장하며 ‘카멜레온’의 존재감을 각인시키는가 하면 넥스지, 위아이, 영파씨, 이프아이, 유나이트, 이펙스, 버비, 빅오션, 제로베이스원, 크래비티, 티아이오티, 피프티피프티, 82메이저, 안무가 레드릭, 국악밴드 그라나다 등 여러 아티스트들과 ‘카멜레온 챌린지’를 이어가며 발매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트렌드지는 오는 5월 말 시작되는 유럽 투어 ‘트렌드지 글로우(GLOW) 투어 인 유럽’으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총 13개 주요 유럽국가를 순회하는 이번 투어는 2024년 첫 투어에 이어 두 번째 유럽 방문으로, 첫 유럽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트렌드지가 보여줄 새로운 공연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트렌드지 다섯 번째 싱글 앨범 ‘Chameleon’(카멜레온)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글로벌에이치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