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임플란트는 지난 1월17,18일 경북 문경시에 있는 서울대학교병원 인재원에서 국내영업팀, 영업관리팀, PM팀, 교육팀, 마케팅팀 직원들이 참석한 속에 ‘2025 디오 국내영업 역량 강화 워크숍’을 열어 올해 영업 전략을 공유했다.
2024년 영업 부문별 우수자 시상식에서는 품목별 판매 우수상, 영업 교육상, 신규 개척상, 영업 우수상 등 6개 부문을 시상했다.
△주요 KIT 및 GBR Screw의 이해 △디지털 장비 및 CAD 소프트웨어의 이해 △치과 시장·재료·장비 교육을 통해 최신 제품과 기술에 대한 전문성도 높였다.
김종원 대표는 “지난해 수많은 변화와 어려움 속에서도 혁신과 새로운 가치 창조로 디오나비 풀아치는 1만2천 케이스를 돌파하고, 디오나비는 100만 홀의 기록을 달성하는 등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놀라운 성과를 이뤄냈다”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영업역량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2025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한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