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설 맞이 ‘설프라이즈 페스타’ 연다

2025-01-21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6일간 ‘설프라이즈 페스타’를 개최한다.

먼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설날에 풍류를 더할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이 마련돼 있다. 4층 미디어 월에서는 퓨전국악밴드 ‘알희’의 공연과 하이원 시그니처 미디어 공연이 매일 각2회씩 진행된다.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공연도 있다. 5층 로비에서는 마술과 풍선 퍼포먼스를 결합한 ‘키즈 원더랜드’가 25일부터 3일간 이어지며 ‘매직 벌룬 쇼’가 28일부터 3일간 일 2회씩 진행된다.

설날 당일인 29일에는 호텔 셰프들이 직접 차례상을 차리는 ‘셰프의 차례상’ 이벤트가 연회장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되며 윷놀이, 제기차기, 양궁 등 다양한 전통놀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전통놀이 체험키트 등을 증정하는 설맞이 행운의 룰렛 이벤트, 포토부스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돼 있으며 자세한 일정은 하이원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내달 2일까지 하이원 워터월드에서는 버블 폼 파티와 대형 윷놀이, 스키장 마운틴베이스에서는 눈밭에서 즐기는 캠프파이어도 진행된다.

이민호 마케팅기획실장은 “올 한 해도 더욱 다양한 즐길거리 마련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정선/ 최재혁기자

jhchoi@jeonmae.co.kr

저작권자 © 전국매일신문 - 전국의 생생한 뉴스를 ‘한눈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