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에스앤씨-엘로이큐브, 방화벽 정책 자동화관리 서비스 사업 강화 위해 총판 계약 체결

2024-09-25

지란지교에스앤씨는 방화벽 정책 자동화 관리 서비스 사업 강화를 위해 NxPortrait SOXRA 개발사인 엘로이큐브와 공공 부문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방화벽은 디지털 시대의 가장 기본적인 관문으로 외부의 악성 공격과 불필요한 트래픽을 차단하여 시스템의 안전성을 확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방화벽이 효과적으로 기능하기 위해서는 조직에 맞는 명확하고 체계적인 보안 정책이 필수이며, 그 정책을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것이 중요하다.

NxPortrait SOXRA는 방화벽 보안정책의 신청, 최적화 분석, 정책 설계, 정책 입력, 이력관리까지 방화벽 정책의 Full-Lifecycle을 자동으로 통합 관리하여 시스템 운영, 관리, 대응 업무의 효율성을 강화해주는 방화벽 정책관리 자동화 솔루션이다.

또한, 컴포저블 플레이북 기반의 SOA 자동화 아키텍처 기능과 방화벽 정책관리 자동화 프로세스 구성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맞춘 최적의 솔루션 제공이 가능하다.

지란지교에스앤씨는 네트워크, 시스템, 클라우드 등 보안 전반에 아우르는 분야에서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들에게 23년간 서비스를 제공하며 쌓아온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NxPortrait SOXRA 판매 및 유통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 추진과 엔지니어 양성을 위한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엘로이큐브 관계자는 “지란지교에스앤씨와의 영업 및 마케팅 협력을 바탕으로 전년 대비 100% 이상의 매출 실적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성장 잠재력 확신과 더불어 2025년부터 본격적인 매출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지란지교에스앤씨 남권우 대표는 “이번 계약을 통해 경쟁력 있고 유연한 방화벽 정책관리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공공 시장을 포함해 금융권과 일반 기업 고객까지 국내 점유율 1위를 목표로 확고한 입지를 다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